에스오일 보너스카드의 모든것

에스오일 보너스카드의 모든것

여러분은 어디서 주유를 하시나요? 보통 출 퇴근 길 가격이 싼 주유소를 찾으실 텐데요. 저는 할인쿠폰이나 카드할인 때문에 급하지 않으면 특정 주유소를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요즘 주유 혜택이나 할인도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s-oil 보너스카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캐릭터 카드가 너무 예쁜데다, 혜택까지 상당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답니다.



[카드 종류]
구도일 보너스카드는 일반카드와 제휴카드, 신용카드가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구도일 패밀리카드 기준으로 소개할게요.

먼저 구도일 패밀리카드는, 다른카드와는 달리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랜덤이 아니고 신청할때 고르실 수 있다는 소소한 장점이 있죠.

주요서비스는 크게 네 가지가 있는데요.
  1.  주유소/충전소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 적립 (l당 5점)
  2.  간편한 보너스카드 관리/ 포인트 조회/ 주유실적 조회 
  3.  포인트로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
  4.  별도의 가입비, 연회비 없음
어떤 서비스가 있고,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는 밑에서 다시 설명드릴게요.

그럼 패밀리카드의 혜택은 무엇일까요?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문화서비스나 주유결제(Cash-back)을 이용할 수 있고, 가족/친구간의 포인트 선물도 가능하답니다.

카드 컨셉에 따라서 혜택에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네요.

[포인트 적립]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주유나 충전을 할 때, 리터당 5포인트가 쌓입니다. 이 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으로, 월단위로 소멸됩니다. 
이때 체크하셔야 할 부분은 적립 한도인데요. 현금으로 주유하면 적립한도가 좀 더 낮다는 것과 현금영수증도 필요하다는 것을 유의하세요. 택시회원이나 대량으로 유류를 구입하시는 분은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면 더 많이 적립하실 수 있겠죠?




[포인트 사용방법]
그럼 이렇게 쌓은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S-OIL 포인트몰 상품구매>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내에 포인트몰(http://mail.s-oilbonus.com)이 있는데요. 이 포인트 몰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침구부터 가전용품, 패션,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네요.

<주유/충전 시 현금처럼 사용>
Cash-Back 방식으로 1000점부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적립한 S-포인트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전환할 수 있는데요. 1마일 당 20 S-포인트의 비율로 차감됩니다. 1일 1회 신청 가능하고, 연간 10,000마일까지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할인혜택>
가장 중요한 제휴사 할인이죠?
S-포인트는 온라인/ 오프라인 제휴사가 조금 다른데요.

온라인에서는 총 8개사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고,
오프라인으로는 4개사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제휴사마다 할인 혜택이 다른데요. 영화관끼리 비교를 해볼게요.

CGV와 롯데시네마 모두 영화 예매할때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포인트 사용한도나 횟수에 모두 제한이 없고 오프라인 예매시 500p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매의 경우는 CGV가 10p단위로, 롯데시네마는 100p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네요.

<사랑의 열매 기부>
S-포인트로 불우이웃을 도울수도 있는데요.
기부금액에 제한이 없고, 사용자가 기부를 하면, S-oil에서도 같은 양 만큼 기부를 합니다. 내가 기부한 두배의 금액을 불우이웃이 받게 되는거죠. 기부 영수증 신청도 가능해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모아 기부되는 돈이 벌써 매년 4천만원가량 된답니다.
기부 활동 내역도 투명하게 밝히고 있으니, 안심하고 간단하게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S-oil보너스카드의 종류와 적립방법,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주유하면서 알게모르게 쌓이는 포인트로 쇼핑, 문화생활,여행 그리고 기부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게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어차피 해야 하는 주유라면, 포인트도 쌓고 포인트만큼의 혜택을 한 번 더 받아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